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안감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포카리스웨트럼블 2020. 6. 4. 10:46

본문


불안감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은 불편한 일이 될 수 있다.


하루를 즐기는 것 같아도 뚜렷한 이유 없이 불안감이 나타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주고 당신의 하루를 뒤집게 할 수 있다.


다음 글은 불안이 하루를 망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백만의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불안감을 다루고 있다면 의사와의 상담은 매우 좋은 생각이다.


기술이 우리에게 많은 치료법을 주었기 때문에, 여러분의 걱정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선택들이 있다.


그러니 어떤 종류의 치료를 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는 시간을 가져라.




만약 외부 상황이 불안감을 야기한다면, 신문을 읽고 뉴스를 보는 시간을 줄여라.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해 시간을 좀 내되, 뉴스 이벤트에 완전히 휩싸이는 것은 피하십시오.


부정성이 끊임없이 유입되면서 두려움과 의심을 고조시킬 수 있어 불안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비록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따뜻한 웃음을 즐기는 것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TV에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좋은 책을 가져가거나, 전화로 재미있는 사람을 불러 좋은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라.




신뢰할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그 또는 그녀를 당신의 불안감을 토론할 수 있는 사운드 보드로 사용하라.


당신이 말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안에 간직하고 있지 않다.


감정을 계속 억누르는 것은 문제를 훨씬 더 악화시킬 뿐이다.




인생의 좋은 부분을 명심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포함한 개인적인 만트라를 만들고 아침 저녁으로 만트라를 반복하십시오.


긍정적인 감정은 부정적인 감정들을 멀리하게 할 것이고 여러분이 불안감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심호흡법은 특히 불안감 발작 시 유용하다.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횡경막에서 깊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충분히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고, 복부가 오르내리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운동으로 당신의 뇌의 화학적 구성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산책을 하는 것에서부터 체육관에서 철분 펌핑에 이르는 모든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세로토닌이나 도파민 같은 더 기분 좋은 호르몬을 생산하도록 만든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도 감소시킨다.




매일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달성하는 데 집중하라.


당신이 이렇게 할 때 당신은 당신의 활동을 지배하는 부정적인 문제들을 허락하지 않았기 때문에 집중력을 유지하고 당신의 불안감은 감소한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을 헤쳐 나가는 건설적인 방법이다.




인생을 최대한으로 살아라.


그리고 불안이 지배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아라.


행복이 넘치는 삶을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기사를 다시 읽어야만 걱정을 피하는 방법을 기억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라; 여러분은 불안을 정복하고 싶고 불안감을 정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렇게 하는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